본문 바로가기
어트랙트모드 & 마메 & 에뮬

어트랙트모드 신규 테마 작업중

by 배고픈마리오 2019. 5. 21.
반응형

저는 게임하는 것 보다 어트랙트모드 테마 만드는 재미가 있네요. 작업이라 봤자 웹상의 이미지를 자르고 볶고 변형시키는 정도이지만 재미가 있습니다. 사실 정말 화려한 하이퍼스핀 테마가 많이 공유되고 있지만, 저는 제가 만든 테마가 가지고 싶었습니다. ^^

작업은 크게 아케이드 게임머신쪽과 가정용 콘솔머신, 그리고 휴대용(핸드핼드)게임 3가지 분야의 테마종류를 각각 추가하는 것입니다. 

 

아케이드 테마

아토미스웨이브와 나오미 게임 테마를 분리하고, ST-V (세가 타이탄 비디오)를 추가하고, 네오지오 MVS 테마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네오지오쪽은 테마 화면을 새로 만들고 있습니다. 게임정보 텍스트까지 넣을까 말까 고민중이네요.

 

네오지오 MVS 테마

 

 

가정용 콘솔게임기 테마

게임큐브와 위유 테마를 분리시켰고, 16:9 비율의 HD 화면을 지원하는 플삼과 위유 테마를 새로 만들고 있습니다. 일단 목록을 임의로 만들고 프리뷰 영상을 연결시킨 상태인데 그냥 봐줄만 합니다.

 

위유 테마
플삼 테마

 

휴대용(핸드핼드)게임 테마

닌텐도의 게임앤 와치, 타이거 일렉트로닉스사의 타이거 게임기 테마를 추가했습니다. 

닌텐도 게임&와치

 

현재까지 작업 테스트 영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