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트랙트모드 & 마메 & 에뮬

팁! 버추어 파이터 5 전체화면으로 실행하는 방법

by 배고픈마리오 2019. 7. 18.
반응형

아케이드 PC 로더 프로그램인 테크노패럿을 이용하면 버추어 파이터 5 실행이 가능하긴 한데, 창모드로만 실행이 되고 전체화면으로는 실행이 안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그래서 Game Loader All RH 를 이용하여 전체화면으로 실행하는 방법을 소개할까 합니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Gameloader ALL RH 0.3.3.4.rar
9.10MB

 

1.바로 위에 첨부된 Game Loader All RH 자료를 다운받습니다

2.압축을 풉니다. 단, 이때 백신에서 바이러스로 오감지 하여 삭제시킬수 있으니 백신을 잠시 꺼두거나 예외적용을 해놔야 합니다. 

3.압축 푼 파일들을 버파5 게임폴더안에 이동시킵니다.

4.Game Loader Installer.exe 를 실행시킵니다.

5.Game Loader Config.exe 를 실행시킵니다.

 

중간에 빨간 글자의 영문으로 바이러스 라는 경고창이 뜨는데 이건 제작자의 장난이므로 그냥 창을 닫습니다. 창을 닫으면 Settings.ini 파일이 메모장에서 자동으로 열리는데, Warning=agree 값을 입력하고 저장해줍니다.

 

 

 

6.Window Size 항목에서 Full screeen mode 에 체크를 해줍니다.

 

 

 

7.Loader Settings 1 항목에서 Select folder 버튼을 눌러서 테크노 패럿이 설치된 폴더를 지정해줍니다.

 

 

 

8.Save 버튼을 눌러 설정을 저장하고 닫습니다.

9.Game Loader All RH.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전체화면으로 실행이 됩니다.

 

 

참고로 Game Loader All RH 툴을 잘 이용하면, 타이토 타입 X 세로화면용 게임도 화면 회전이 가능하고, 빈공간은 베젤이미지로 채울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