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만사

우리동네 신종 코로나 확진자 동선 실시간문자가 ㅜㅜ

by 배고픈마리오 2020. 2. 25.
반응형

얼마전까지는 체감이 안됬는데, 우리동네에도 신종 코로나 확진자가 생겼습니다.

시 전체적으로도 확진자가 갑자기 확 늘었구요.

모두 다 그런건 아니지만 친척이나 지인이 신천지 신도인 확진자가 많네요.

코로나 확진자들의 동선확인결과가 실시간으로 긴급문자로 오는데요.

마트, 동네가계, 시장, 약국... 많이도 돌아다녔네요

제가 이용했던 곳도 있음다 ㅜㅜ

뭐 시간과 장소 차이는 있겠지만....

마트나 분식점 이런곳 계산대에서 계속 일해왔던 분들은 가슴이 덜컥 하겠어요.

 

이미 중국은 감염자가 8만명에 육박하고 있고 사망자는 2천5백명이 넘고,

한국도 현재 900명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일본을 제치고 세계2위로 도약 ㅜㅜ

어쩌다 이렇게 됬는지... 확진 속도가 매우 빨라졌습니다.

 

신천지 문제가 가장 크겠지만,

중국에서 입국한 신천지 신도가 제법 있다고 하던데,

순수 비지니스 출장으로 입국하는 중국인 외에

일반/관광과 개인용무로 입국하는 중국인의 입국을 막았었다면

사전에 방지할수 있지 않았나 싶은데 정말 안타깝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