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트랙트모드 & 마메 & 에뮬

뷰릭스 스타일의 라즈베리파이 ES 테마

by 배고픈마리오 2020. 9.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배고픈마리오입니다.
이전에 제가 레트로파이 포럼의 Ruckage님의 ES(에뮬스테이션)용 테마를 소개하면서, 시스템 추가 작업을 한 자료를 공개했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기존 테마에서는 없는 전체게임과 즐겨찾기 시스템에 사용할수 있는 테마를 공개하겠습니다. 뷰릭스 스타일로 디자인 해 보았습니다. 뷰릭스 디자인이 처음 작업할때는 시간이 오래 걸렸지만 한번 만들어 두니 활용하기엔 좋네요.

 

 

 

테스트용 영상 :

 

이 테마는 Ruckage님의 테마 또는 지난번에 제가 올린 테마에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라즈베리의 config>all>emulationstation>neogeo 폴더안에 첨부파일을 압축 풀어주면 됩니다.
이후 ES 설정에서 ALL GAMES 와 FAVORITES 항목을 체크하여 활성화 시켜주면 됩니다.
(더 상세한 내용은 아래 글의 댓글을 참조하십시오~)

테마는 ES 2.8.4RP 버전에서 정상작동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다른 버전에서도 아마 제대로 동작될것이라 봅니다.

이것과 관련된 다른 시스템 테마/미디어 자료는 아래 글에 있습니다.
malio.tistory.com/281

 

라즈베리파이 ES 테마 글적글적

최근 중고로 확 풀린 라즈베리파이 3B를 얻다 보니, 라즈베리를 게임기로 세팅하는 재미에 빠져 있습니다. 기본 구성은 OS라고 할 수 있는 레트로파이 기반에 프론트 엔드인 ES(에뮬스테이션) + 종

malio.tistory.com

 

다운로드

이 자료는 개인적인 용도로만 사용해 주시고, 상업적인 이용은 금지합니다.
그러므로 개인간 물건 거래시에도 이 테마는 포함이 되지 않도록 제거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수정하여 재배포 할때는 꼭 출처(https://malio.tistory.com)를 밝혀 주세요.

vewlix_theme_for_ES.zip
5.81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