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르기/관심물건

나만 몰랐던 닌텐도 스위치 악세서리

반응형

 닌텐도 스위치 관련 악세서리 종류는 상당히 무궁무진한데요. 이번에 쓸만한 악세서리들을 없는게 없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서치해 보았습니다. 이중에 제가 현재 직접 사용중인것도 있지만, 눈팅만 하고 담아놓은 것들도 많네요. 잊어버리지 않도록 한번 사용해 보고 싶은 것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여러분도 맘에 드는것이 있는지 체크해보세요.~ 

[ 알리 구매좌표 ]
모든 악세서리 물건들의 좌표는 각각의 사진을 누르면 연결되며, 사진에 표시된 가격은 변동될수 있으니 이정도 수준이라고 참고만 해주세요.

[ 팁 ! ]
배송료로 장난치는 스토어가 있더라구요. 기본가가 싸다고 덮썩 물면 오히려 손해볼수 있으니 합산가를 꼼꼼히 체크하는건 기본인거 아시죠? ^^

 

첫번째 주자는

내맘대로 스위치 외관을 바꿀수 있는 DIY 케이스 입니다.
이건 케이스 스크류를 풀수 있는 전용 드라이버는 물론 손재주가 좀 있어야 할듯 합니다.

 

 

두번째는

제가 지금 사용중인 녀석인데요, 스위치 게임칩을 28개까지 보관가능한 스위치독에 거치하는 방식의 칩보관 케이스입니다. 칩 꺼낼때 마다 보관케이스 뚜껑열고 닫고 할 필요가 없기때문에, 집에서 놔두고 쓸때 편리하더라구요.

 

세번째는

조이콘을 위한 레이싱 핸들입니다. 아마 대부분 마리오카트 게임할때 조이콘을 허공에서 돌리는 분이 많으실텐데요.^^ 이걸 사용하면 바닥에 고정거치하여 자동차 핸들처럼 돌릴 수 있습니다. 바닥엔 4개의 뽁뽁이로 고정이 됩니다.

 

네번째는

게임칩(카드)를 보관할 수 있는 케이스입니다. 앞전에 소개했던 케이스보다 보관개수는 더 작지만, 이건 디자인이 너무 이쁩니다. 작아서 휴대용으로도 좋구요. 모양은 비슷해 보이지만 기능이 약간 달라서 스토어 두곳을 알아봤습니다.

아래 케이스는 외관 디자인이 좋은 반면, 보관 카드 개수가 8개이며, 뚜껑 닫는 방식이 전체를 땠다 붙였다 하는 방식이라 뚜껑을 잃어버릴 염려가 있네요.

 

아래 케이스는 게임카드가 16개가 들어가며, 외관 디자인이 인쇄방식이라 위의 것 보다는 약간 떨어지는 듯 하나, 뚜껑에 스프링 힌지가 달려있어 열때 한번에 펼쳐져서 게임카드 찾기가 편리하며, 뚜껑자체가 없으니 뚜껑 잃어버릴 염려가 없습니다. 

 

이렇게 둘다 장단점이 다르니 선택하기 약간 고민이 되긴 하는데, 저라면 위쪽의 8개 들어가는 녀석이 이뻐서 요걸 선택하겠습니다. ^^

이상으로 닌텐도 스위치 악세서리 살만한 녀석들 몇가지를 살펴보았습니다. 눈길이 가는게 있는지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