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나노블럭

나노블럭 디즈니 도날드덕 데이지덕 만들기 (BOYU)

by 배고픈마리오 2016. 10. 10.
반응형

나노블럭 디즈니 도날드덕

 데이지덕 만들기


지난번에 아주 싸게 구매한

디즈니 시리즈 6개 세트가

하루만에 총알배송으로 도착했습니다.

개당 2380원

정말 쌉니다. ㅎㅎ






주말 이틀 물량밖에 안되겠지만

아들들 흥분해서 바로 

만들자고 난리입니다.

 

제일 먼저 만든 건 도날드덕과

그 여자친구인 데이지덕.

시중에는 파란오리, 분홍오리로 

불리는 녀석들이죠.








초집중모드로 돌변한 둘째아들.

5살짜리가 9세이상 권장 블럭을

 만드는중..




와. 얼굴 다 만들었다!!!!

또 흥분한 아들!

(그런데 잘 보시면 뭔가 이상점이 있어요.)




완성했는데 뭔가 이상함.

얼굴이 왜이리 작아??




데이지덕도 완성


이상한점이라고 했던것은 바로

도널드덕의 눈알이 한칸 

누락되었다는것이죠.

검은 눈알은 세로로 3개를 쌓아야 하는데,

2개만 쌓아서 제가 다시 고쳐줬네요.

 

수정후 커플로 세워봤습니다.

역시나 커플로 놔둬야 효과 2배.





※ 2015.12.13 포스팅 복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