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만사

회전초밥 무한리필 아소비야 스시 (김해율하맛집)

by 배고픈마리오 2016. 9. 23.
반응형

김해율하맛집 아소비야 스시 

다녀왔습니다. 회전초밥집인데요.

평일 런치타임에는 30분제한으로

9900원에 무한리필이 됩니다.


아파트 엘리베이터 모니터에서

소개하길래 괜찮겠다 싶었는데

마침 평일 시간이 되어

회전초밥 무한리필로 먹어봤습니다.





아소비야 스시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상가 건물 지하주차장에

차를 되면 편합니다.

단 주차장 입구가 건물 뒷편쪽에 있어서

한바퀴 돌아야 보입니다.

처음 갈때는 좀 횟갈릴수 있어요^^


율하 상가지구에 지은지 얼마안된 

건물이라 그런지.. 

아직 입점이 많이 없어서

주위는 아주 한산합니다.


 



첫인상에 인테리어 깔끔하고~

자리에 앉아 바로 허기진 배를 채워봅니다.







이건 소고기 스시~

맛있습니다.





미니닭꼬지와 월남쌈을 이용한 스시~





새우롤튀김? 이것도 맛납니다.


주로 롤 종류가 많고,

연어나 참치, 문어, 게살, 계란,

새우류, 조개 가리비류 스시는 

 있는데 흰살 생선 스시는 없습니다.

아무래도 가격이 좀 나가다 보니

무한리필은 안되구요.

따로 주문할수 있더군요.

6개 5천원이던가? 그정도였던걸로

 기억합니다.


롤종류는 맛이 아주 새콤 달콤해서 

아이들이 아주 좋아할 맛입니다.





도라에몽 피겨가 장식되어 있던데,

담배피는 도라에몽이 꽤나

 인상적이네요 ㅎㅎ




넓직한 아이들 놀이방도 있어서

주말에 애들 데리고 오기도 

좋을것 같습니다.

다만 평일 런치타임 무한리필은 

30분 시간제한이라 의미없을듯

 하네요 ㅎㅎ





이상 김해 율하에 있는 아소비야 스시에서

 한끼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거의 30분 다 채워서 나왔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