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애니

매트릭스4 개봉일과 주연배우,워쇼스키 감독에 대한 잡생각

by 배고픈마리오 2020. 1. 28.
반응형

 

 지금까지 봤던 액션 영화중에서 기억에 남는 영화 몇개를 꼽으라면 매트릭스가 빠질수가 없습니다. 

처음 매트릭스 1탄이 나왔던 때가 1999년이였죠. 군제대후 이 영화는 제게 정말 쇼킹이였습니다. 그후 2탄과 3탄이 2003년도에 개봉을 했었습니다. 2003년의 매트릭스 3탄 레볼루션은 시리즈의 결말을 지은 영화로써, 인간의 전투APU와 센티넬 로봇이 치른 대규모 전투장면은 지금도 상당히 멋진 장면으로 기억됩니다.

 

 

 

 

 매트릭스 4는 2021년 5월 개봉하게 될텐데요, 18년이 지난 CG기술의 결과물이 어느정도가 될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그리고 키아누 리브스 주연의 또다른 영화인 존윅4 또한 같은 달 개봉한다고 하니 21년 5월은 액션영화 잔치가 되겠네요.

 

 매트릭스4의 감독은 언니인 라나 워쇼스키가 맡는다고 합니다.

전작의 감독이 그대로 맡고, 네오와 트리니티의 주연배우도 키아누 리브스와 캐리 앤 모스가 그대로 출연한다고 하니 완성도가 보장 될것 같습니다.

일단 주연배우들이 시나리오를 보고 대단한 작품이 될것 같다고 했다는데, 과연 시나리오가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가 됩니다. 3편에서 이미 인간과 센티넬이 휴전에 들어갔는데요. 4편은 이런 전쟁과 휴전이 계속 반복되어 왔다는 전제하에 3편 이후 긴 시간이 흐른후를 다루던가, 아니면 3편 이전의 알려지지 않은 얘기가 들어가지 않을까 추측해 봅니다.

 

키아누 리브스 변천사

좌 : 젊은 시절

우 : 존윅 촬영당시

 

매트릭스 1편 개봉일 1999년과 달리 20년이 훌쩍 지난 지금

키아누 리브스와 캐리 앤 모스도 나이를 먹은 만큼 외모변화가 많은데요.

재밌는 비교사진이 있어 올려봅니다.

 

 

영화에서는 어차피 CG로 보완할테니 크게 지장은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니면 영화설정상 나이먹은 네오와 트리니티가 등장할수도 있구요...)

 

 

여기서 잠깐,

이건 감독얘기가 나와서 하는말인데, 워쇼스키 형제가 지금은 각종 매체에서 자매로 불리길래 뭔가 싶어 알아보니

둘다 성전환 수술을 해서 그렇다고 하네요. 정확하게는 형제→남매자매순입니다.

형이 먼저 수술을 해서 남매지간이 되었다가 나중에 동생까지 성전환해서 자매가 됬습니다.

 

형제시절

 

 

 

자매시절 (둘다 여자)

 

햐~~ 제겐 좀 충격적이었던 소식이긴 했는데, 어쨌거나 관객입장에서 영화만 잘나온다면 땡큐인건 변함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