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사용후기

카카오 라이언 모니터걸이 방향제 차량에 부착해 봤습니다.

by 배고픈마리오 2023. 4. 13.
반응형

카카오 라이언 모니터걸이 방향제를 사봤습니다.

제품은 작년부터 나왔던것 같은데,

사람들 반응이 좋은지 자동차 카페분들이 꾸준히 많이들 사용하시길래 저도 샀네요 ^^

캐릭터 상품인 만큼 가격은 사악합니다. ㅎㅎ

 

 

라이언이 모니터 위를 손으로 짚고 메달려 있는 형상입니다.

 

뒤통수를 까면,

액체 방향제가 나옵니다. 은박 테입을 제거해주면 향기가 나옵니다.

 

3M 양면테입이 포함되어 있고 설명서에는 차량과 같이 흔들리는 곳에서 안전하게 고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만,
제 차량의 네비 디스플레이와는 형상이 맞지 않아 부착이 아예 안됩니다. ㅜㅜ

 

일반적인 PC 모니터나 얇은 LED TV에는 양면테입 없이도 잘 붙어 있습니다.

 

섹시한 뒤태.

 

차량별로 네비 디스플레이 모양이 다르다 보니, 부착이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부착이 가능하도록 3D 프린터로 만든 어댑터를 판매하는 곳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그곳에서 내 차량에 맞는 어댑터를 선택해서 받았습니다.
크기는 엄지손가락만 한데 가격은 3000원...

어댑터를 부착하면 손이 약간 뜨게 되는데요.
허전한 손에 볼팬을 끼워 주면 딱 맞더군요.
다이소에서 파는 1000원짜리 농작물펜 시리즈 중에서 파펜이 가장 이쁘긴 한데,
다이소 두군데를 가봤지만 이상하게 파펜만 품절... ㅡㅡ;
바나나랑 완두콩만 있더군요.
그래서 다이소 온라인몰에 보니 있긴한데, 랜덤배송이라니... 헐...
그래서 저는 그냥 마트 문구코너에서 딸기펜 샀습니다.
이름은 딸기펜인데 실제로는 당근같이 보입니다.

 

차량에 부착한 사진입니다.
꽤 귀엽네요. ㅎㅎ

반응형